일상

티스토리 애드센스 게재 정지 대체 왜 때문에!!!?

서나무 2020. 11. 5. 16:25

 

아니 이웃님덜,,

오늘 갑자기 주저리 주저리 적어보는데용

애드센스때메 스트레스 받고계신 이웃님덜 계신가욥?

하,, 저는 먼저 애드센스 대란 탑승해서

신기하다고 제꺼 막 눌러보다가 30일 정지 당했었거던욬ㅋㅋㅋㅋㅋ

 

근데 11.03에 딱 정지 풀리고 

광고 게재하자마자 이번에 또

정지 먹었어요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는데

 

 

이거봐여..

누가 공격을 하는건지 뭔지,,

광고 수익 비용이 급증하지도 않았는데

왜때문에!!!!! 나를 정지 시켰숴 !! 알려저ㅜ!!!! 

 

그래서 그 신고센터에서 신고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지금 광고가 또 

뜨는것두 같구

제가 설정한대로 안뜨는건 

또 왜때문인지,,,,?

 

열분도 에드센스 어렵죠 그쳐..?ㅎㅎ

같이 헤쳐 나가봐요.....

신고센터 궁금하신분들은

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invalid_clicks_contact?

 

Google 애드센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애드센스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여기에서 하시면 돼요

 

 

먼저 제가 알게된 바로는

1. 본인꺼 광고 절대 누르지 말기

2. 남보고 눌러달라고 하지도 말기

3. 왜 정지당한지 모르겠다면 일단 위 링크에서 신고하기

예요^^..

 

와 근데 왜인지도 모르고

일케 게재 제한 몇번 당하면

아예 계정 파괴 될수도 있다면서유??????

이유도 모르고 자꾸 걸리고

게재제한 메일확인 못했다면

정지각이었을뻔도 했을거같아요

 

왕 억울 보스였을듯..................

 

진짜 약간 속상하규

넘 모르겠어서

넋두리 주절주절 써봤음니다

 

혹시 에드센스 정보 있으시면

아무런 정보라도!!

우리 댓글로 공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