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서귀포 스타벅스, 섬사람 도새기국, 로또

서나무 2020. 10. 14. 12:37

아 너무너무

일어나기 귀찮은 날이다!!

 

아침부터 어제 사온 

아침미소목장 요구르트 먹어주고

슬금슬금 일어나야지

 

집근처에 스타벅스

있는 거 갸꿀

제주도는 스타벅스도 뷰가 좋네... ...

 

육지 내집 근처

스벅 뷰는 썩 별로인데 ㅎ

야자수가 내 맴을 왠지 

몽글몽글 하게 맨들자나..

 

 

하고 있던 고민이 있어서

꽤 시간을 들여

고민하고 정리하다가

밖에 나왔더니 슬슬 해가진다

 

뭔가 천사가 나올 것 같은 

비쥬얼!!??!??!

촤아~~라안~~~

이너낌

 

 

> 도새기국 < 이거 뭔지 아는분!!

캬캬 저는 오늘 도새기국을 먹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섬사람에서 파는 국밥인데

아니 여기 찐맛집이예요

 

반찬도 맛있는걸로만 나오고,

국밥 국물도 진득허니

시원하고 맛있어요 즨짜 ;;;;;;;

 

국밥 매니아로서 모른는 국밥이 있었다는 것에 

슬쩍 자존심 상했지만

그런맘은

국물 맛에 사르르  그냥 녹았습니다

 

제주도 가시는 분들 섬사람 가보셔요

도새기국 드시라요!!!!

너모 맛있어..

 

 

제가 너무 도새기국 얘기만 해서 그런데

여기 다른 메뉴도 팔아요 ㅎㅎ

사장님 음식 솜씨가 원래 좋으신듯

 

근데 도새기국 드세여 여러분

맛있다고엿!!!!!!!

 

 

그냥 집 가기 아쉬워서

이리저리 둘러보다

갑자기 로또를 샀어요

 

오천원짜리 2개나 당첨 되었다는요 >_<!!!!!

너무 신이나는데

여러분 이거 로또로 또 바꿀수 있다면서요?

하,,

어떤걸로 바꿀지

행복한 고민을 하며 잠이 듭니다

 

여러분.. 도새기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