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아침미소목장,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일품 순두부찌개

서나무 2020. 10. 13. 14:11

 

오늘은 아침 부지런히 준비해서

제주도 아침미소목장에 가보려고 해요!!

돼지런 부지런한 일상을 보내는 중이네용

 

 

제주도에 올때마다

저는 아침미소목장을 꼭 들릴정도로

좋아하는 곳인데요

 

 

왜냐면 송아지 우유주기가 

너무 재밌어서요ㅠ

 

그리고 인증샷 필수인데,

사진이 넘나리 잘나와요

 

 

이렇게 넓은곳에 울타리를 치고

소들을 방목해둔 곳이예요

가끔 소들이 싸우기도 하는데

웃겨요 ㅋㅋ

 

 

구경을 다 하셨다면

목장 내에 카페가 있어요

여기에서는 커피 뿐만 아니라

요구르트도 먹을 수 있는데

 

요게 엄청 엄청 고소하고 신선하고 맛나요ㅠㅠ

왕강추 목장 카페 가시면 요구르트 주문

국룰인 것~~~~~~!

저는 집 올때도 한가득 사왔어요

 

 

목장을 둘러보고 숙소로 돌아오기전

저녁으로 24시 순두부찌개집을 갔는데

제주도 식당은 돌솥에 누룽지를 해먹는 곳이 

많은거 같아요

 

여기도 그런곳이었는데 

순두부찌개 종류도 많고 

맛도 양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곱창 순두부찌개를 시켰는데

여러분~

차돌박이 순두부찌개가 더 맛있어요~ㅎㅎ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요즘이예요

하늘이 어찌나 예쁜지요

눈에 가득 담고 또 담고있어요

사진도 안찍을 수 없다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