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한달살기 일상, 백종원 구운달걀 카레, 로컬라운지 카페, 서귀포 안동본가국밥, 시장 바지

서나무 2020. 10. 10. 13:54

어제 구매한 딱새우

 

전 날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엄청 피곤해서

숙소 도착하자마자 

뻗어버렸네요

 

느즈막히 일어나 점심부터 

어제 구매한 딱새우를 먹었어요 ㅋㅋ

머리 발라내느라 귀찮으니

꼭 머리손질 되어있는걸로 구매하셔요^^...

 

 

어제 장보면서

동네 마트 빵집에서 

구매한 초코케이크!

역시 달달구리한걸 먹어줘함쓰

 

 

딱새우가 점심인줄 아라쬬!?

사실 딱새우 먹기 전에 이런걸 먹었답니다

백종원 슨생님이 알려주신

구운 삶은달걀 카레~~~~

 

채소를 하나도 안넣었더니 

색깔이 간지나진 않지만

워! 달걀 저렇게 구워먹으니 

진짜 맛있대요!?!?!??!?!

 

 

어제 낚시템 잘못 구매해서

재구매하러 가는 길..ㅋ

아놔

 

저 바지 부산시장에서 5,000원 주고 산건데

기가맥히쥬?

 

 

제가 갔을땐 한참 능소화가 피는 계절이었어요

이런 예쁜 꽃이 능소화라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로컬 라운지

 

다이소 들리고,

근처를 둘러보다가

들어간 로컬라운지!

게하도 함께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주황주황한 내부에

벽면과 천장의 인테리어가 참 독특했어요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천장에는

옛날 창호지 문이 붙어있답니다 

예쁘기도하면서..? 웃기고 신기해요

ㅋㅋ

 

 

이중섭 거리, 올레시장 근처에 있어요

벽면 인테리어가 저는 맘에 들었어용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매일 08:00-23:00


위치 참고요!

 

저녁은 보글보글 

뜨끈한 국밥!

역시 한국인은 국물을 먹어줘야해요

속 풀리는 너낌!!!!!!

시원한 너낌!!! 얼큰한 이 맛쓰!!!!!

 

서귀포에서 국밥 찾으시는분들

안동본가국밥 추천!!

국밥 맛집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