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올레 7코스 따라걷기, 천지연폭포 전망대, 칠십리 공원

서나무 2020. 10. 8. 13:35

 

 

시원한 이 폭포의 이름을 아는 분이 계신가요?!

아는분은 아실테지요~

천지연 폭포입니다!

 

오늘은 어딜가볼까~ 하다가 

서귀포에 머물렀던 저는

뚜벅이로 천지연 폭포에 가겠다고 다짐합니다

 

 

지도가 너무 돌아가는길로 알려주는 것 같아서

지름길로 가보겠다고

경로를 변경했어요 ㅎㅎ;;;

그러다 어느 예쁜길로 들어섰어요 ㅋㅋ

 

쿵푸판다 나올거같은 길이었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행버억

 

 

여기 대박 이뿌됴 ㅠㅠ

중간에 경로변경하고 해매서

짜증이 살짝쿵..^^ 났는데

않이,, 길을 잃었는데 예쁜곳이 또 나온거 있죠

나중에 알고 보니 여기는

칠십리공원이었어요 

이 또한 올레 7코스에 포함되는 길이었다....!

 

 

여기는 막 찾아오는 관광지가 아니라 그런지

다른 사람 안나오게 

사진도 마음껏 찍을수 있어요

제주 뷰는 덤 !!

인생샷 건지러 >>칠십리 공원<<

가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대박 예뻐여 ;; 제주의 숨은 보석?

 

 

아 천지연 폭포는 못보는 것일까 ?

하지만 난 이대로 만족해

하고 공원을 이리저리 구경하는데

아니 글쎄 저멀리 폭포소리가 막 들리는거예요

그래서 막 가봤는데 

천지연 폭포 전망대에 도착해버렸어요

 

 

너무 웃기고 신나서 

사진을 오만장 남긴거같아요

근데 공원에서 찍은 사진이 더 많다는 사실

 

천지연 폭포를 가까이서 보는 전망대에는

사람이 와글바글 하던데

여긴 아는 사람만 아는것같더라구요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실컷 찍고 

구경도 실컷 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저기에서 

폭포를 먹는 영상을 건졌어요

 

제 포스팅을 보고 저곳에 간다면

꼭 폭포를 먹어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외에도 미술관 연못 등등

칠십리 공원 조성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천지연폭포 보러 가실분들 

여기로 가셔도 재밌으실거같아요!

 

모두에게 행복한 한달살기가 되길 바라며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