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한달살기, 더클리프, 중문 색달 해수욕장, 올레시장 딱새우회, 돼지고기 고로케

서나무 2020. 10. 10. 00:40

 

오늘도 날이 밝았네요!

그동안 몰랐는데

숙소 사무실쪽 모퉁이에 새집이 있네요

너무 꺼멓게 찍히긴 했는데

저기에 귀여운 새 새끼(?)가 살고있어요 

새 가족이요!

 

숙소 주인분이 너무 좋은분이셔요

저 밑에 새똥이 떨어져서

매일 청소해야하는 불편을 감수하시고도

새들을 예뻐해주시더라고요

쥔님 넘나 자연을 애끼시는 것..bb♥

 

 

어디 가는 길이게요오~?

오늘은 제주도 중문쪽을

클리어 하러 갑니다 ㅎㅎ

 

 

물놀이 해보겠다고 

중문 색달 해수욕장으로 가는길이었는데

(오늘도 날씨가 다했따.. ๑'-'!)

호텔들이 모여 있더라구요

 

여기 풍경이 정말 해외같아서

다음번 짧게 여행 올때에는 이곳에서 

머무르고 싶다며!ㅋㅋ

오다가다 보니

가족단위 여행객이 다수고

임신하신 분들도 몇분 봤어용

 

 

여기 진짜 풍경 맛집이쥬??

여기가 정말 좋은게 길 따라 내려가면

바로 중문 해수욕장이 나오는데

 

중문 해수욕장이 파도가 쎄서

서핑으로 유명해요

서핑 여행을 목적으로 하신분들은

이쪽 호텔중 하나 고르셔서여행하시면

진짜 만족스러우실 것 같더라고요

 

 

날씨와 풍경이 다했따^^..

지나가다 저 멀리 너무 예쁜 곳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롯데호텔이라고 하네요~

 

 

 

우와 우와 이쁘다면서 내려가다가

마주한 풍경 ^^.....

파도 실화일까 ? 생각하며

그래도 놀 수 있겠지~ 

희망을 품고 내려가기

 

 

쭉쭉 내려가면

요렇게 예쁜 기찻길 비스무리 한게 나오는데

길이 막힌것 아니니 

쭉쭉 가시면 되어요~

 

희망 가지고 내려 가보았지만

서핑하는 사람만 한가득 있었어요

물놀이 하는 사람들은

아주아주 얕은곳에서 

파도를 맞는걸 즐기고 있었어요

찰싹찰싹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그냥 얕은곳에서

바다맛 보여주었습니다

 

 

1일 1카페인 해야되기 때문에

근처 카페를 찾아봤는데

찐으로 힙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이름은 "더 클리프(The Cliff)"

카페 내부에는 당구대도 있고

으른들의 놀이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보기만 해도 노곤해지는 샷..♥

 

밤에는 펍으로도 변하는

꽤 핫한 카페더라고요 ^-^

이런 효자 카페 같으니라규

넌 내꺼 킵이당

낮에도 주류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엔 여길 꼭 밤에 와보겠다며 ㅎㅎㅋㅋㅋ

 

 

해안 가까이에 있어서 뷰도 너무 너무 예뻤어요

중문 관광단지 가신다면

더클리프 강추입니다!

 

 

밥을 먹고 가서

여기쪽에서 따로 식사를 하진 않았는데

더클리프에서 가까운쪽(바로 밑쪽)에

해녀의집이 있었어요!

 

제가 만약 끼니를 거르고 왔다면

저는 물놀이하다가 > 해녀의집가서 밥먹고 > 더클리프

순서로 왔을듯 해요!

 

 

갑자기 분위기 저녁

중간에 숙소에 들렀다가

다시 나와서

올레시장을 갔어요

한순간도 허투루 쓰지 않겠따

 

목표는 딱새우 회였는데

나중에 여러번 사먹어보니

그곳이 그곳이더라고요

 

쭉 둘러보고

가성비 좋아보인다

싶은곳에서 사드시면 돼요

 

개인적 취향이지만 

새우머리가 붙어있는 회는 영 별로더라고요

1. 너무 징그럽고

2. 까면 별로 없어보이는 기분탓 때문에 

머리 손질 되어있는걸로 겟 하시길 추천이욥!!

 

아참, 그리고

횟집이 쭉 나오는 골목이 있는데

회는 그 골목밖에 없으니

혹시나 하고

다른 골목으로 가보실 필요 없어욧

 

혹시나 하고 가본사람

나야나

 

올레시장 흑돼지 고로케

 

치즈듬뿍, 오리지날, 카레, 감자, 매운 고로케가 있어서

골라 드실 수 있는데

저는 치즈듬뿍(3,000)으로 시켰습니당

그러면 아저씨가 소스를 돼지얼굴 모양으로 뿌려주시는데

이거 조금 귀여워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맛있어요!

 

 

올레시장 구경 다하신분들은 따라오세요~~

올레시장 벗어나서 바로 옆에

롯데리아가 있으니

귀가 하시기 전에 

소프트콘 먹어주는 것이 국룰입니다욧!!!!!!!!

 

 

아이스크림 뿌시고

낚시템 산다고

다이소에서 바리바리 사서 들어가는 길이네요 

ㅋㅋㅋㅋㅋ

밤이 아주 껌껌하고 무섭기 때문에

늦지 않게 들어가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