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한달살기 일상,서귀포 맥도날드, 벙커하우스 카페, 갓성비 육회본가

서나무 2020. 10. 17. 11:45

 

 

안녕하세요!

맥날로 깨우는 하루입니다~!

오늘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짱 좋네요~

 

근데 그거 알고계셔요?

맥날 이용하실때 꿀팁 있어요 여러분쓰

맥날 어플깔면 쿠폰을

겁나게 많이 줘서

그거 쓰면 할인율 쩌러요

메..모.. 맥날 어플을.. 이용하기..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벙커하우스에 또 왔어요

뭐 정리할게 있거나

날씨좋으면 여기로 발걸음이 향해요

 

분위기가 한적하고

마음이 편안해져서 그런가봐요

 

 

여기 예쁜 조개들을 유

리병에 모아놨는데

진짜 예뻐서 파는건가 싶었어요

아쉽게도 파는게 아니었더라는

그래서 바로 바다가 앞이었는데

막 조개 주우러 가자며 ㅋㅋ

 

 

시그니처 주스 약간 그런느낌이었는데

한라봉쥬스가 더 맛있어요

 

아니 근데 갑자기 앞에서

부동산 공부를 시작한거예요

저도 빨리 돈 모아서

부동산 투자를 해보고

싶은 맘이 있네요

 

맥주거품 ㅋㅋ

 

서귀포 청사 근처에 육회본가쓰~

맥주한잔 하러 갔는데 

식사를 해버림요

육회 10,000원, 육회비빔밥 7,000원

갓성비 맛집 인정이요~~!

 

 

왠지 웃긴짤로 마무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