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일 파스텔, 에이바우트 베이글, 다미안 빵집

서나무 2020. 10. 30. 09:43

 

쮀란~

요거 아시나요?

핫한 오일파스텔이랍니다!

한참 핫할때 사서 

이제 써요 ㅋㅋㅋㅋ

요런거 사면 안쓰고 놔두는게 국룰?

 

엄청 부드럽게 그려지고

저는 무엇보다

그 스머지? 문질문질 할때

그렇게 기분좋고

예쁘게 표현되어서 

이제부터라도

자주 꺼내어 볼 거 같아요

 

 

오늘은 모닝 에이바우트를 갔는데요!

베이글이 맛나보이길래

베이글+아아 시켰는데

역싀나 맛이 금상첨화...!

 

여기 토스트도 맛나부려용

 

 

다미안!

여기도 빵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흠 별로 맛난 빵들은 보지 못했어요

갑자기 마감이라고 하셔서 

거의 쫓기듯 빵을 구매했눈듸~~!!!

 

한번 쯤은 가볼만흐다

약간 고런 곳이었어요

 

이번에 죄다 빵만 먹었네요 ㅎㅎ

 

 

에이바우트 편하다고 해짜나요

그 중에 얘가 한몫해요

진심 저에게 너무 잘맞아서

구매하려고 찍어둔 사진 !

이케아꺼라네용

구매각이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