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도 검멀레 해변보트, 제주도 서귀포 카페 추천, 괸당집

서나무 2020. 10. 26. 16:57

 

 

 

아!!!!!!!!

여기 가려고 했는데!!!!!!!!!!

늦잠자서 못갔어요!!!!!!!!!!

우도로 가는 크루즈!!!!!!!!!!

다 떠나고 없따!!!!!!!!!!!!

 

핵 재밌는 검멀레 해변보트

8자로 휙휙 돌면서

소리지르고 난리나고 싶었는데에엑!!!!!!!!!!!!!!!!!

 

 

 

 

빡쳐서 벙커하우스에 왔어요

벙커하우스를 보니

심신 안정이 되네요,,

 

 

 

 

벙커하우스 바로 앞에 

이렇게 바다가 있어요

진심 핵가까움

 

여기서 발에 바다를

찰싹찰싹 맞혀주었어요

 

 

 

 

벙커하우스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이 있더용

저는 그충에서도 말차 파운드!

흠,, 맛은 다른 빵집이 더 맛있어요

 

 

 

 

위쪽으로는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색깔이 핑크핑크 하쥬 ㅋㅋ

예뻤어요

왠지 쇼핑몰샷 같은 너낌

 

 

 

 

저녁은 로컬 맛집 괸당집에 왔어요

알고온건 아니구

저번에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요거리가 고기가 많다는걸 알고

다시와서 고기 거리중에

맛나보이는집으로 들어왔는데

반찬이랑 고기 찐맛이었음요 ㅠ

 

여러분 그 행복 알아여?

아니 그냥 들어왔는데

여기가 맛집이었다는 사실을 알묜

행복캅니다,,,,,,, 

제가 그래요,,,,,,

행버억

 

 

 

 

저는 고기&사이다 파로서

오비-라거 잔에

사이다를 즐겨주었어요

 

제주도 서귀포청사 근처에서

고기 맛집 찾으시는분들

무적권 "괸당집" 궈궈해요

 

가서 관자랑 고기 시켜서 구워드세요

관자도 핵존맛이예요오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