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스러움이 가득 담긴, 골목길 투어 1편

서나무 2020. 10. 24. 19:52

 

한적한 제주를

한껏 느낀날

포스팅 시작합니다!

 

 

 

 

골목 다니다가 찾은 카페예요
바로앞에 바다가 있답니다!

 

 

 

 

제주 곳곳에는 엄청 예쁘고 

음료도 맛있는

뷰가 좋은카페가 가득한데

많은 분들이 

이런곳을 와보지 못한거같아요

 

저 역시도 한달살기를

하기전에는

이런 한적하고 예쁜곳이 

이렇게나 많은줄

몰랐었는데

조금 아쉬웠었어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걸

요런생각?ㅎㅎ

 

 

 

 

그도 그럴게 잠깐의 시간동안

관광하는 일정에서는

찾기 힘든곳이라서 

그런거같아요

 

제주 사장님들

홍보해주라줘..

 

저도 저 위에 길 따라오면서

우연찮게 만난거거덩요...

골목에 지나서

뭐가 나올까?

했는데

카페가 띠용..^^

 

 

 

 

카페에서 바라본 바다~

가만히 보고 있는데

여기에서 가끔

돌고래를 볼 수 있대요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자리에 앉아서

한참을 바다만 봤네요 

ㅋㅋㅋㅋ

한가지만 파는편

 

 

 

 

빗물에 비친 하늘색깔 

실화인가효?

골목 골목 다니다가 

찍은 모습이예요

아~~ 행복쓰

 

 

 

 

원래 여행갈때 계획을 엄청 짜는 편인데

이번 제주 한달살기 하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목적지가 정해지지 않은 

여행은 불안하다며 

싫어했는데

 

제주도는 바다쪽으로만 가면

모든게 다 있으니까요 

길을 잃어버려도 돼요 ㅎㅎ

목적지를 정할 필요도 없고요

 

아무데나 들어가도 맛집이고

아무 카페나 가도 너무 예쁘고 해서

제주도 골목길 여행은

다음번에도 꼭 또 하고싶어요

 

골목투어

2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