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스러움이 가득한, 제주 골목 투어 2편

서나무 2020. 10. 25. 20:59

 

 

 

안녕하세요~ 제주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골목투어 2편이 돌아왔습니당

1편에 이어서 

저기 바다에 덩그러니 있는 

뭔지 모르겠는 긴 것(?)이 보이시나요?

 

지도에서 확인해도 안나오고

넘 궁금해서

직접 가보았어요

 

 

 

 

가는길이 평탄하게 잘되어 있어서

슝슝 가다가

저멀리 한라산을 만났어요

짱 신기했듐

(오른쪽 위쪽 솟아있는 산이요!!)

 

 

 

 

해군기지함 바로 옆은

서귀포 크루즈 터미널이었어요

여기도 풍경이

꽤나 시원하고 좋았어요

 

위에서 찍은 사진도 

서귀포 크루즈항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짜란 어어어엄청 길쥬!?

ㅋㅋㅋㅋㅋ

해가 스을쩍 뉘이엇~ 질때쯤

도착한거같아요 

그 길쭉한 곳에 도착했는데

해군기지함이었어요!

 

못들어가게 막아놔서

들어가진 못했지만

엄청 기이이이이일고

저 멀리까지 길쭉하게 되어있는게 

엄청 신기했어요

 

 

 

 

액자같은 제주 풍경

바로 앞의 계곡과

저 앞의 바다가 만나는 풍경이

너무 신기하네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계곡쪽에 있는 공원이 있길래

구경하러 갔어요

 

 

 

 

산책로처럼 조성되어 있는 곳이었는데

바로 옆에 바다가 있고

야자수 나무가 

막 있으니까 

괜히 설레이는 풍경이네요

 

나무사이로 섬이 보이시나요?

제주도 바다에서 보면

저런 작은섬들이 꽤 많더라구요
여기선 더 자세히 보였어요

 

 

 

 

이제 집에가자,,

더 놀고싶어서 

계곡 평상에서 삼계탕 먹고싶었지만

체력 소진으로

집에왔답니다 

 

 

 

 

집오면서 치킨 시켜주었어요

최애치킨 교촌치킨!@

 

놀랍게도 1,2편은

하루에 일어난 일들이예요

 

포스팅 쓰면서도 놀랍네요

제주의 골목은 

너무나 재미지고

할것들이 많답니다!!

 

제주 골목투어 왕강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