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은행동 백종원 롤링 파스타 (Rolling Pasta)

서나무 2020. 12. 8. 20:53

안녕하세요!

다사다난 했던 올해도 막바지네요

12월은 왠지 모르게 설레이고 허무한 느낌이 있어요

 

암튼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바깥공기 쐬러나가서 

백종원 파스타 먹었는데요!

혹시나 궁금하신분들~

궁금증 풀어 드릴게요

 

 

우리의 갓파더 백종원 슨샌님이

언제 또 체인점을 내셨는지

은행동 스카이로드쪽에

번쩍번쩍! 있더라고요

 

마침 저녁시간이랑

맞물려서 가보았어요

위치는 스카이로드 유플러스 위 2층이예요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단품을 시켰습니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요

제가 고른건 까르보나라(6,500원)입니다

(다른거 시키세요 도망쳐!!!!!!!)

 

 

요건 매운 우삼겹 파스타(7,000원)이예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6,000~7,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로 시킨 빵까즤!

이외에 도리아, 피자, 샐러드 등의 다른 선택지의 메뉴가 있어요

잔와인도 3,900원에 마실수 있슴당!

고등학생~ 20대 초반의

고객이 거의 대부분이었어요

 

제가 포스팅 쓰면서 가격이 저렴해도 

가성비라는 말은 쓰지 않았는데요,

결론적으로 저는 비추입니다 ㅠ

 

 

까르보나라는 너무 뻑뻑하고(면을 풀면 소스가 핵 없음),

면맛밖에 안나요+ 가끔씩 씹히는 후추의 짜릿함

매운우삼겹파스타는

뭐 좋아하실분들도 있을거같아요

빵도 그닥.. 평범.. 이하..의 이하..

맛이 없어요

사장님 너무 쏴리,,,,,,,,

 

이것은 누구의 잘못인가

백파더의 브랜드에서

이렇게 맛이 없는 파스타가

왜 나왔는지 궁금해하면서 먹었는데

 

보완이 된다면

재방문할 의사는 충분히 있어요

(???: 하지만 그전엔 없어요_)

 

너무 단점만 나열했는데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고 센스있어서 

요거 하나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려운 코로나 시기

함께 이겨나가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