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이예요, 해외 1년살기 목표

서나무 2021. 2. 28. 14:31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예요😁

소식이 뜸하던 그동안

저는 원하던 창업을 시작했어요!

 

시간을 갈아넣으면서 키우다보니 휴일도 없이 일하게 되네요

재밌기도 하고!?

 

그런데 이렇게 일하다보니까

이 일을 선택한 근본적인 이유를 잊어버렸어요ㅠ

저는 돈과 시간을 모두 가진사람이 되고 싶었던건데!

정신없이 일만하고 있었워!!

캬캬

 

저는 일외에도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그중에서도 지금 제일 하고싶은건~~

외국에서 1년 살기예요

나라는 벤쿠버나 포르투!

 

당장이라도 가고싶지만

몇가지 걱정이 있어요

 

그나라에 가서 친구를 사귀고싶은데

어떻게 만나는지를 모르겠어요

혼자 고립되고싶지 않아~~!

 

 

갑자기 이야기가 다른데로 새는데

한국에서도 관심사가 같은 사람 만나기가

참 힘드네요

저만 그런가요?ㅠ

같이 독서모임 취미모임 이런거 하면서

회포도 풀고 하면 좋겠는데

다들 이런건 어디서 찾아서 하시나요?

상당히 외롭쓰 입니다

 

우선 해외살이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봐야겠어요

얻은 정보들도 공유해볼게요

그럼 다음편에서 뿅!